정말..

Posted 2009. 6. 17. 11:39

내가 지금 잘 하고 있는 거 맞니?

내가 지금까지 잘 선택하면서 살아온 거 맞니?

내가 선택해온 삶을 후회할 생각은 없어.. 어차피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고..

난 최선은 아니라도.. 내가 원하는 선택은 해왔으니까..

근데 정말 모르겠다.. 정해진 건 아니지만.. 한 번에 선택하는게 옳은걸까?

누가 대답좀 해줘...

..

그래도.. 하나 확실한 건...

조금 불안하긴해도.. 행복하긴 행복하다..


+) 요즘 나의 표현력+어휘력이 달리다는 걸 새삼 다시금 느끼고 있다 -_-